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왜 평판이 회사에 그렇게 중요한가? 나쁜 평판을 가진 기업을 아무도 신뢰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기업 평판이 좋은 회사들은 대개 더 수익성이 좋다.

만약 평판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조언을 위해 계속 읽어보아라.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 좋은 공격은 최고의 방어 전략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가진 팔로워와 대화하지 않는 한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문의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이것이 당신 회사의 이름이 되는 것은 정상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정말 허가성을 좋아한다.

구글이나 빙이 당신의 사이트를 권위자로 본다면, 당신은 그들의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더 높다.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당신을 어떻게 인지하는지에 주목하라.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언제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이나 누군가로부터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를 받을지 결코 알 수 없다.

사람들이 귀사를 검색할 때 부정적인 의견이 상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매달 혹은 2주에 한 번씩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명성 관리를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 있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문제들에 관해서도 도움의 손길을 갖는 것은 좋다.

네가 저지른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라.

대부분의 고객들은 너를 꿰뚫어 볼 것이다.

잘못을 책임지고 겸허하게 사과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그런 종류의 정직함을 높이 산다.

고객이 구매한 후에는 몇 차례 후속 조치를 취하여 만족도를 확보하십시오.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너의 회사는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니? 고객이 귀사의 산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특정 장소를 숙지하십시오.

웹 페이지에 긍정적인 코멘트에 링크를 게시하고 중요한 코멘트에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가짜 호평을 해줄 사이트도 있다.

그들과 함께 하지 마라.

나쁜 사업 관행일 뿐만 아니라, 몇몇 주에서는 그러한 활동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통과시켰다.

당신이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액 환불 보증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좋은 고객 경험을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비록 손해를 볼 수도 있지만,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라.

하지만, 그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매월 웹 순위를 조사하십시오.

매달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전체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내용이나 의견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과 의견이 어디에서 오는지 추적하십시오.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싹을 잘라라.

당신 회사의 근간은 그 회사의 명성이다.

확실한 명성이 없으면 회사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의 명성을 현명하게 관리하면, 여러분의 회사는 성공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이 평판이 좋으면, 대개 긍정적인 결과가 뒤따른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