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창업하는 대다수의 사업들은 결코 장기적으로는 실제로 성공하지 못한다.

기업 평판을 관리하는 것도 이유일 수 있지만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평판관리는 당신이 살아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그들은 너에게 소중하게 느껴질 거야.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몇 가지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최근 구매 경험에 대해서도 보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고객 개개인의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때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훨씬 더 유익하다.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평판을 높이려면 웹페이지에 SEO가 있어야 한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주제나 틈새의 권위자로 간주되면 결과 페이지의 맨 위까지 올라간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고객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그들의 논평과 질문에 대한 답을 기대한다고 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대부분의 기업은 그렇게 빨리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독립할 것이다.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

매일 약 5분 동안 서비스 또는 제품을 검색하고 귀사의 업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읽어 보십시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사업에 타격을 입히려면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검토만 있으면 된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매달 두어 번 해 봐.

모든 소셜 미디어 포스트가 전문적으로 처리되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특정 틈새에서 기업의 평판을 다루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사소한 문제들이 악몽으로 바뀌지 않도록 사물을 잘 챙겨야 한다.

이 정보를 명심하고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켜 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