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으로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

관절염으로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

관절염으로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

몸의 뼈 사이에 쿠션이 생기는 연골이 나빠지기 시작하면 관절염이 그 결과인 것이다.

이 연골이 없으면 뼈는 관절에서 부드럽게 움직이지 않고 함께 갈린다.

이것은 통증과 부기를 유발한다.

다행히도, 아래의 조언은 관절염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얼음 팩과 발열 패드 둘 다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데 유용할 수 있다.

얼음 팩과 난방 패드를 대안으로 사용해 보십시오.

고통을 완화시킬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관절염이 있으면 항상 충분히 잠을 자라.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몸이 제대로 치유되거나 고통과 염증을 물리칠 수 없다.

하루에 최소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특히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10시간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당신의 몸은 매우 호의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일기나 일기를 써보는 것은 관절염의 증상으로 고생하는 것이다.

매일의 노트는 당신의 관절염 발광의 패턴과 원인을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로그는 당신이 시도한 가장 효율적인 관리 기법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의사와 일기를 공유하여 두 사람이 함께 협력하여 올바른 치료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시 말해 관절염 일기가 이로운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면 관절염에 대처하기 위해 진통제기를 사용하지 마라.

너무 많은 사람들은 중독성이 있고 일시적인 안도감만 줄 수 있다.

진통제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필요 이상으로 복용하지 마십시오.

스트레칭은 중요하다.

유연성은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에게 중요한 문제들 중 하나이다.

모든 근육이 늘어나는 일상 생활을 하는 것은 이러한 유연성의 상실을 지연시키거나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먼저 발을 뻗은 다음 천천히 몸을 위로 올려 목과 머리로 마무리한다.

촉촉한 열을 공급하는 발열 패드를 활용해 관절염 증상에 도움을 준다.

촉촉한 발열 패드는 쇠약하거나 만성적인 관절통에도 편안함을 준다.

비록 이 패드가 통증을 완화시켜 주지만, 당신은 여전히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많은 관절염들이 추천하는 보충제 중 하나는 생선기름이다.

기름에 함유된 오메가3산은 관절에서 자주 발생하는 염증이나 통증을 낮추는 효과가 의학적으로 입증됐다.

일부 식료품점은 물론 비타민과 보충제를 판매하는 상점에서도 어유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사우나를 방문하고 싶을 것이다.

사우나의 높은 습도와 열 때문에 관절염으로 인한 염증이 줄어든다.

이것은 덜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래도 정기적으로 방문하십시오.

그 혜택은 정기적인 방문에서 온다.

보시다시피 관절염 환자들은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고 붓기, 통증 등 증상을 완화하는데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여기서 제공된 유용한 조언을 이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관절염 문제를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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